뉴런을 모티프로 한 숨 스마트 태그

안녕하세요 🙂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숨의 스마트 태그에 대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2021년 이후 출시된 숨 인형의 헤드와 바디 안쪽에는 예전에는 볼 수 없었던 독특한 문양의 커버를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 숨 스마트 ID 태그인데요.

숨 스마트 태그는 그동안 인형의 정품 여부를 확인하는데 번거로움을 느끼셨을 고객님을 위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정품 여부를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한 끝에 만들게 된 서비스입니다.
특히 인증서 없이도 즉석에서 바로 정품 여부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불법복제인형으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스마트 태그는 인형의 고유 ID 정보가 저장된 초소형의 칩셋(chipset)을 헤드와 가슴 부위에 각각 삽입하고 쉽게 분리되지 않도록 커버를 덮어 봉인하였습니다.
이 독특한 문양의 커버는 실제 인간의 신경 전달 세포 – 뉴런(Neuron)의 유기적인 형상을 모티프로 디자인되었습니다. 또한 스마트 태그는 특수 소재로 제작되어 방수는 물론 고온에도 견디며 약 20년 이상 정상 작동되므로 고장이나 파손 걱정 없이 안심하시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 태그를 모든 인형에 탑재하는 작업은 까다로운 작업이지만 그 덕분에 이제는 인형에 스마트폰을 태그하면 바로 정품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니 매우 편리합니다!! 🙂 🙂

혹시 이용중 불편하신 부분이 있다면 적극 개선해나갈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OOM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