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공지] 나르메르 & 현 뇌파츠 관련 무상 AS 제공 안내

항상 숨인형을 믿고 사랑해주시는 고객님 안녕하세요.
지난해 8월과 10월에 출시한 Narmer 와 Hyun 인형을 받으신 고객님들께 중요 안내 말씀 드립니다.

나르메르(Narmer)와 현(Hyun) 인형의 일부 타입의 헤드에서 뇌파츠가 잘 안들어가는 사례들이 확인되었으며,
무리하게 끼우는 경우 헤드가 손상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따라서 주문하신 모든 분들께 보완된 뇌파츠를 무상으로 제공해드릴 계획이오니,
그때까지 인형의 헤드에 뇌파츠를 무리하게 끼우지 마시기를 당부드립니다.

아이딜리언 인형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께 사용상의 불편함을 드리게 되어
대단히 송구하오며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발송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대상 인형]

2020년 8월 27일 출시한 나르메르 Greed – Narmer 인형의 슬리피 헤드
2020년 10월 15일 출시한 玄 : HYUN 인형의 노멀컬러 헤드 중 12월 29일 이전 출고된 인형

* 베이직 헤드 모델은 대상이 아닙니다. 안심하고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보완된 뇌파츠는 기존 아이딜리언 72, 아이딜리언 75 바디와 헤드에 모두 호환됩니다.
* 2020년 12월 29일 이후에 출고된 인형, 또는 아직 출고되지 않은 인형은 대상이 아닙니다.
* 뇌파츠는 주문서의 배송지로 발송될 예정입니다. 만약 주소가 변경되신 분들은 2월 9일까지 Q&A를 통해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드린 점 거듭 사과드리며,
이와 같은 문제가 다시는 일어나지 않도록 검수를 강화하는 계기로 삼겠습니다.
관련한 문의 사항은 Q&A에 남겨주시면 성심성의껏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OM

답글 남기기